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로그 작업을 할 때 노래 연속 듣기 블로그에서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하는 게 습관이 되었습니다. 음악과 함께 블로깅 하면 집중이 더 잘되어서 인데, 이외에도 청소나 빨래 할 때도 음악을 들으며 더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노래 모음 블로그에서 음악을 들었던 건 아닙니다. 한국에서 지낼 땐 멜론(Melon)이나 엠넷(Mnet)에서 월 정액권을 끊고 음악을 들었는데, 캐나다로 와 살다 보니 한국 계좌로 매달 결재하는 게 너무 번거로워 유튜브에서 음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노래 연속 듣기 블로그 만들기


   하지만, 유튜브를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재생 목록을 만들어 음악을 들으니 노래 사이사이에 나오는 광고가 치명적인 단점이었습니다. 동영상 위에 오버래핑되는 광고라면 소리에 영향을 주지 않아 그나마 괜찮지만, 동영상 형식의 광고가 삽입되어 있으면 소리가 섞이고, 번거롭게 Skip 버튼을 눌러야 하기 때문입니다. 해결 방안이 없을까 하고 며칠을 고민하다가 우연히 유튜브 광고를 나오지 않게 하는 확장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고, 그 이후부턴 아무 불편함 없이 유튜브에서 음악을 즐기고 있습니다.


   원리를 알고 나서 네이버에 검색되는 대부분의 연속 노래 듣기 블로그를 방문해보니 대부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무료 음악 블로그 운영자가 주제를 정하고 유튜브에서 음악을 모아 재생목록을 만든 뒤 그 목록을 블로그에 게시함으로써 방문자들에게 공유하는 형식이었습니다. 물론 방문자들은 제가 했던 것처럼 유튜브 광고를 삭제하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야지만 무료 음악 블로그 운영자가 의도한 대로 광고 없이 매끄럽게 노래 모음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음악 블로그 만들기


   노래 연속 듣기 블로그 운영자로서는 최신가요, 비보드, 클래식, 동요 등의 노래목록과 함께 노래에 방해되지 않는 광고를 올려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고, 음악 블로그 방문자로서는 매번 번거롭게 재생 목록을 만들지 않아도 다양한 음악을 접할 수 있으므로 서로 도움이 되는 셈입니다.


   음악 블로그를 만드는 기본적인 원리는 위에 서술한 것이 90% 이상이므로 블로그 운영에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자신의 개성에 맞게 무료 음악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노래 연속 듣기 블로그 추천


   제가 만든 무료 음악 블로그의 이름은 미정입니다. 사이트 초기 단계라 완전하진 않지만 사용하는 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최대한 깔끔하고 다른 작업에 방해가 안 되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작업했습니다. 현재 최신가요, 팝송, 좋은 발라드, 클래식 일렉트로닉, 힙합 비트, 동요, 집중력 향상 음악 등을 연속해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노래연속듣기블로그 #음악블로그 #최신가요연속듣기블로그 #동요연속듣기블로그 #팝송연속듣기블로그 #클래식연속재생블로그 #노래연속재생 #노래모음블로그 #노래블로그 #음악블로그만들기


최신 노래 모음 연속 듣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