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1세기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특히나 취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회사에서 승진을 목표로 하는 사람이라면 이제 영어 회화능력은 다른 경쟁자보다 나를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가 아닌 누구나 겸비한 기본 조건이 되어버렸음을 공감하실 겁니다.


   영어에 관심이 있든 없든 대부분의 사람은 최소 3년 이상은 영어 교육을 받아 왔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 인지는 확실히 알지 못합니다. 수준을 알지 못한 채 소극적인 자세로 왕초보 영어 회화책을 사 시간과 돈을 낭비하거나 너무 자만하여 비즈니스 영어 회화책을 사 쉽게 흥미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영어 회화 레벨에 맞는 공부를 해야 알아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고 실력도 금방 늘릴 수 있습니다.


#무료영어회화테스트 #전화영어추천

   영어 회화 레벨은 스스로 판단하기에는 객관성이 많이 떨어지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영어를 가르치는 것과 영어 실력을 가늠하는 데엔 필요한 지식이 다르므로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선 상담만 집중적으로 하는 선생님이 있는 곳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영어 회화 레벨 테스트 - 메이킹 스피커


   지금 소개해드릴 메이킹 스피커는 전화 영어 회화 업체 중 한 곳으로 현재 무료로 영어 회화 레벨 테스트를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영어 회화 레벨 테스트를 받으면 입문과정, 초/중급 과정, 정규 회화과정, 취업 준비과정, 뉴욕 라이브 잉글리쉬, 토론/프리토킹 과정 등 8가지가 넘는 레벨 중 영어 실력과 회화를 공부하려는 이유에 따라 하나를 얻게 됩니다. 단순히 영어 실력만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상담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며 간단한 조언도 들을 수 있습니다.


   메이킹 스피커에 대해 조금 더 설명해 드리자면 상담을 주로 하시는 선생님이 계시며 영어 회화 교육을 하시는 선생님들은 입사할 때 학위증성적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하고 자체적인 필기, 면접시험시범 수업능력을 평가받아 선발됩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수사 이력 등을 확인하므로 어느 전화 영어 업체보다도 확실하고 실력 있는 선생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고용 후에도 3개월간 수업을 위한 훈련을 받기 때문에 체계 있는 전화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어 회화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테스트해보려거나 전화 영어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영어 회화 레벨 테스트 및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무료 영어 회화 레벨 테스트 및 상담 받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