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켓몬 고 공략 - 10번째 포케스탑의 비밀

   포켓몬 고를 플레이할 때 포켓볼이나 포션, 라즈베리 등의 아이템을 얻기 위해 드시 필요한 작업이 포케스탑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포케스탑을 돌릴 시 나오는 아이템의 종류는 레벨에 따라 점점 늘어나며, 포케스탑을 돌렸을 때 어떤 아이템을 얻게 될지와 몇 개나 얻게 될지는 그때그때 무작위로 결정됩니다.


포켓몬 고 공략 - 10번째 포케스탑의 비밀


   한번 돌릴 때마다 적게는 1~2개 많게는 4~5개 정도의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포켓몬 고를 오래 플레이해오셨던 분이라면 잊을만하면 한 번씩 화면이 가득 찰 정도의 아이템이 나오는 경험을 해본 적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때마다 '와! 이번 건 대박이다!'라고 생각하며 기분 좋아하셨을 텐데, 사실 이 대박 포케스탑에는 비밀이 담겨 있습니다.


   이 비밀만 알게 된다면 앞으로 몇 번이고 더 대박 포케스탑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낌없이 주는 포케스탑을 찾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대박 포케스탑의 비밀 - 10번째 포케스탑

포켓몬 고 공략 포케스탑 효율적 이용


   포켓볼과 포션 등의 아이템을 많이 줄 뿐만 아니라 경험치도 기존보다 50xp나 더 주는 대박 포케스탑을 만나기 위해 해야 할 것은 주변 포케스탑을 10번 방문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트레이너가 포케스탑을 방문해 아이템을 획득할 시 10번째 되는 포케스탑에서는 기존보다 더 많은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10번째 포케스탑에서 이런 행운을 만날 수 있는 것은 아닌데, 다음과 같은 조건이 필요합니다.


포켓몬 고 공략


1. 30분 이내에 10곳의 포케스탑을 방문해야 합니다.


- 트레이너는 포케스탑 방문 시 반드시 아이템을 획득해야 하며, 기준 시간은 아이템 획득 시점입니다.


- 가끔 아이템을 주더라도 포케스탑 색깔이 변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 경우도 역시 카운팅됩니다.


2. 다음 포케스탑 방문까지 소요 시간이 10분을 초과하면 안 됩니다.


- 시간제한만 지켜진다면 이동 중 포켓몬을 잡거나 알을 부화시켜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3. 10곳의 포케스탑이 중복되어서는 안 됩니다.


- 일정 시간이 지나 보라색에서 파란색으로 변한 포케스탑을 다시 방문할 경우 카운팅 되지 않습니다.


- 아이템을 획득한 후 30분이 지난 포케스탑은 다시 카운팅에 포함됩니다.




   오랜 포켓몬 헌팅으로 포켓볼이 부족하거나 체육관 공략으로 포션과 리바이버가 부족해 포케스탑을 돌며 아이템을 획득할 계획이라면 위 조건을 참고하셔서 매 10번째 포케스탑마다 보너스로 더 많은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위 글과 관련된 피드백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바로 가기 ]  포켓몬 고 공략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