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운전자보험 리모델링 - 보험료 절약하는 방법!

운전자보험이란?

   교통사고 발생 시 자동차보험에서 처리할 수 없는 형사적 책임과 행정적 책임 등을 보장해 주는 상품으로 벌금, 교통사고처리 지원금, 자동차사고 변호사 선임 비용 등을 실손으로 보장해주는 상품 / 암보험 등 진단비를 정액으로 보장해주는 상품은 보험금이 중복으로 지급되지만, 운전자보험은 실손보장을 원칙으로 하므로 반드시 한가지 상품에만 가입해야 합니다.




운전자보험 리모델링 - 보험료 절약하는 방법!


   1일 평균 교통사고 600여 건 그리고 OECD 국가 중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률 1위라는 불명예를 안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운전자보험 가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하지만 무분별한 운전자보험 판매로 불필요한 서비스도 추가 가입되어 높은 비용을 지출하거나 비슷한 보장 상품이 저렴하게 나와 있는데도 더 많은 가격을 지급하는 상품에 가입해있는 등 합리적이지 못한 소비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다른 보험들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해 많은 사람이 큰 관심을 두고 있지 않지만, 운전자보험 리모델링 연구소 KFPS(한국금융포털서비스)에 따르면 고객의 보험증권 분석 시 현재 내고 있는 금액의 30~60%까지 절약할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보험료 절약하는 방법



보험 리모델링을 해야 하는 이유?

보험 리모델링을 해야 하는 이유?

1. 모든 상품이 그렇진 않지만 몇몇 오래된 보험은 제도 변경 등으로 보장에 비해 보험료가 비싼 경우가 있습니다.

2. 불필요하게 중복으로 가입된 보험 해지 - 전문가가 아닌 이상 아무리 설명을 들어도 시간이 지나면 자세한 내용은 잊어버리기 십상입니다. 만약 여러 개의 상품에 가입되어 있다면 정기적으로 전문가를 통해 전체적인 분석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3. 리모델링을 통해 불필요한 지출 막기 - 불필요한 상품을 해지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여윳돈을 다른 필요한 상품에 가입하거나 저축하는 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는 매달 나가기 때문에 적은 돈이라도 시간이 지나면 목돈이 될 수 있습니다)


보험 리모델링이 필요한 사람은?

보험 리모델링이 필요한 사람은?

1. 수익에 보험료 지출 비중이 높은 사람 - 지출을 줄임으로써 가정 경제에 도움이 됩니다.

2. 상품은 여러 개 가입했지만, 보장 범위가 충분하지 않은 사람 - 분석을 통해 꼭 필요한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3. 과거에 가입해 보장 기간이 짧은 경우 - 지금은 100세 시대라 불리며 보장 기간이 긴 상품이 출시되지만, 과거엔 그렇지 않았습니다. 만약 보장 기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조금이라도 더 늦기 전에 대체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4. 가입한 보험이 어떤 상품인지 확실히 모르는 경우 - 보장이 중복되는 상품은 불필요하게 보험금을 높이는 원인이 됩니다. 또한, 여러 개의 상품에 가입했지만 어떤 상품인지 확실히 모르는 경우에도 전체적으로 분석을 받아 중복되는 보험이 있다면 해지해 불필요한 지출을 막아야 합니다.



무료 보험 리모델링 업체 추천 - KFPS 한국금융포털서비스

 무료 보험 리모델링 업체 추천 - KFPS 한국금융포털서비스

   가입한 보험에 대한 분석은 전문가가 아닌 이상 개인이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입한 보험사전문 설계사를 통해 분석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보험사가 여러 개거나 무료로 리모델링 서비스를 받기 희망한다면 KFPS 한국금융포털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분석 후 고객의 상황에 맞춰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또한 요청하면 매월 제태크에 필요한 금융정보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담을 예약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바로 가기 ]  운전자보험 리모델링 상담 예약하기




본 포스팅과 관련된 피드백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또한 궁금하신 점은 댓글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