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속도 빠른 해외 호스팅 " A2 호스팅 "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



A2 호스팅 사이트

위 배너or링크 를 클릭해 A2 호스팅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A2 호스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웹 호스팅, VPS, 클라우드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중소규모의 사이트는 웹 호스팅 서비스로도 충분히 운영할 수 있습니다.

빨간 박스로 표시된 Shared Hosting 을 클릭해 줍니다.




A2호스팅에서 제공하는 웹 호스팅 서비스는 3가지 등급으로 나뉘는데,

Lite와 Swift의 가격 차이가 약 1불임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차이는 크므로

Swift와 Turbo 중 하나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적당히 규모있는 사이트를 운영한다면 Turbo를 선택하고,

이제 막 사이트를 신설하거나, 아직 규모가 크지 않은 사이트라면 Swift를 선택합니다.


등급표 아래 있는 " FLEET51 "은 현재 A2호스팅에서 진행하고있는 51% 할인 쿠폰입니다.




속도 빠른 해외 웹 호스팅 업체

신청할 서비스를 선택하고 Order Now를 클릭하면 본격적인 A2 웹 호스팅 서비스 신청이 시작됩니다.


웹 호스팅을 신청하면서 도메인도 함께 구매할 생각이라면 첫번째 칸을 선택하고,

빈칸에 사용하고자 하는 도메인을 입력하면 됩니다.


이미 사용하는 도메인이 있다면 두번째 칸을 선택하고, 자신이 보유한 도메인 주소를 입력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도메인을 사용할 계획이거나, 나중에 도메인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세번째 칸을 선택하고 임시로 사용할 도메인 주소를 입력합니다.




해외 웹 호스팅 업체 추천

웹 호스팅 서비스를 1년 혹은 2년 단위로 계약하면 할인율이 더 커집니다.


A2 호스팅에서 웹 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하면

트래픽 용량, 웹 디스크 용량, 이메일 계정, 서브도메인, 데이터베이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 호스팅 업체 추천

자신이 운영할 사이트가 쇼핑몰이거나 동영상, 사진 등을 많이 게시할 예정이라면

Performance Plus 에서 CPU를 하나 더 추가해주면 로딩속도에서 큰 이점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플레어 할인

클라우드 플레어는 트래픽을 분산시켜주고, 디도스 공격의 방어에 효과가 있는 서비스 입니다.

A2 호스팅과 제휴를 맺어 함께 신청하면 약간 더 저렴하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필요하면 클라우드 플레어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Additional Option에서는 웹 호스팅 신청시 사이트 구축에 기본베이스가 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무료로 설치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대표적으로 워드프레스, 큐브, 우커먼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설정이 끝나면 우측 하단 add to cart & checkout 을 클릭합니다.




해외 웹 호스팅 가격웹 호스팅 할인

앞서 주문한 내용과 함께 총 견적이 나오면 확인한 후, Total Due Today 아래에 있는

할인 쿠폰 입력 칸에 ' FLEET51 ' 을 적고 Apply Coupon 을 누릅니다.


우측 사진처럼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서가 수정되어야 A2 호스팅 할인 쿠폰이 적용된 것입니다.




해외 웹 호스팅 결제


결제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VISA 카드를 이용하거나 Paypal 계정을 이용해 결제 하는것이 간편합니다.

결제 정보를 입력한 후 Complete Order 를 클릭하면 A2 호스팅 웹 호스팅 서비스 신청이 완료 됩니다.

#A2호스팅 #웹호스팅서비스신청 #A2호스팅할인쿠폰 #속도빠른웹호스팅업체 #해외웹호스팅서비스신청 #A2호스팅서비스신청하는법 #빠른웹호스팅서비스 #웹호스팅업체추천 #해외웹호스팅업체 #저렴한웹호스팅업체 #트래픽무제한웹호스팅 #용량무제한 #쇼핑몰호스팅업체#쇼핑몰웹호스팅 #사이트만들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