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켓몬 고 공략 포켓스탑 & 체육관 위치 확인

   지도 반출 문제를 포함한 다양한 문제로 한국에서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 같던 '포켓몬 고'가 지난 1월 2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포켓몬 고 한국 출시를 기다리던 수 많은 팬과 유행을 좇는 플레이어들 덕에 포켓몬 고는 이미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 한 게임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1,50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포켓몬 고는 이미 수많은 공략법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있어서는 항상 절대적인 최강자 자리를 차지하는 한국인이 늦게 출발한 포켓몬 고에서도 그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포켓몬 고를 플레이하기 위해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포켓볼입니다. 포켓볼을 획득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알 부화 그리고 포켓스탑 방문입니다. 가장 쉽게 획득할 수 있는 것은 역시 포켓스탑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포켓스탑은 지역의 문화제나 의미 있는 곳 혹은 특색이 있는 곳에 설치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그곳을 방문함으로써 포켓볼을 포함한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바로 가기 ]  10번째 포케스탑에 숨겨진 비밀은?


   이렇게 획득한 포켓볼을 이용해 포켓몬을 잡고 강화, 진화시켜 체육관을 점령할 수 있습니다. 체육관을 점령하면 일정 시간마다 캐시를 얻을 수 있고 같은 팀이 점령한 체육관에서는 포켓몬을 트레이닝 시킬 수도 있습니다.


 [ 바로 가기 ]  체육관 점령 및 레벨 올리는 방법



포켓몬 고 포켓스탑 & 체육관 위치 확인

포켓몬 고 포켓스탑 & 체육관 위치 확인


https://www.pokemongomap.info/


위 링크를 클릭해 구글 지도를 기반으로 포켓스탑과 체육관의 위치를 표시해주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GPS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주변에 있는 포켓스탑과 체육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 상단 'Search' 기능을 통해 전 세계에 있는 포켓스탑을 검색하거나 'Chat' 기능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 혹은 주변 지역 플레이어와 실시간 채팅도 할 수 있습니다.


한국 포켓몬 지도

화면에 보이는 하늘색 정육면체는 포켓스탑을 나타내고 피라미드는 체육관을 나타냅니다.


실시간 포켓스탑 위치

포켓스탑을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고 댓글을 남기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남긴 댓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체육관 위치

체육관을 클릭하면 현재 체육관을 점령하고 있는 팀과 체육관을 지키고 있는 포켓몬 중 가장 CP가 높은 포켓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