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하트비 - Beautiful " 가사


작고 예쁜 너 신비로운 무언가

내 머릿속엔 너 하나만 생각해 yeah

이상한 이 느낌 번갤 맞은 듯해

오늘도 심장엔 뭔가 짜릿한 느낌


Oh why 사랑인걸까 

Oh why 온통 니 생각 뿐야


사실은 I do

사랑은 잘 모르지만 I do

니가 그냥 보고싶어 I do I do

이젠 나의 모든 것이 되줘


I do 내가 먼저 말해 줄게 I do

니 귓가에 속삭일게 I do I do

그냥 너라면 난 충분한 걸


you’re so beautiful yeah X 3

너에게로 가 널 좋아한다 말할까

혹시나 니가 놀라 멀어지면 어떡해

아무 생각 없이 네게로 마음 가는 데로 해볼래

어쩔 수가 없어 니가 너무 좋아서 그래


Oh why 조심스럽게

Oh why 너를 끌어 안을래


사실은 I do

사랑은 잘 모르지만 I do

니가 그냥 보고싶어 I do I do

이젠 나의 모든 것이 되줘


I do 내가 먼저 말해 줄게 I do

니 귓가에 속삭일게 I do I do

그냥 너라면 난 충분한 걸


결국 어차피 숨기려 애써도 금방 들킬걸

눈 마주치면 동공지진 무너지지

밀고 당기는 법 대충은 알지만

너와의 끈 끊어질까봐 당기긴 커녕

못해 살짝 닿지도

이젠 더 두고 볼 수 없어

시커먼 수컷 틈에 널 두고 올 수 없어

네 눈에 비친 날 볼 때 행복해

원래 이런 말 못해 내가 도울게 너도 나 밖에 못 보게


내일만 본다 널 볼 수 있단

생각에 밤 새워 난 잠을 설쳐

You know? Love ya! 널 향해 간다

오늘 널 나의 여자로 만들어

내게 미쳐 빠질 수 있게 

멋지게 꾸미고서 너에게 달려

간다. 니가 보인다. 

(Baby don’t stop) This song 4 you


사랑해 I do

이제서야 고백할게 I do 

오래토록 준비했던 I do I do

이젠 나의 모든 것이 되줘


I do 내가 먼저 말해 줄게 I do

니 귓가에 속삭일게 I do I do

그냥 너라면 난 충분한 걸


you’re so beautiful yeah X 3


하트비 - Beautiful 뮤직비디오와 영어가사는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kpoply.com

#하트비 #Beautiful #Beautiful가사 #Beautiful뮤비 #Beautiful영어가사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