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M. A. P6 (엠에이피식스) - Storm (스톰) " 가사


yeh baby girl 널 놓친 건 세상이 끝난 것

이 소용돌이 이 소용돌이 

이 소용돌이 에 내 모든 것은 폭풍이 지나간 그 자리

난 또 감각을 잃고 고통의 안개 속 시력을 잃고

nobody knows nobody knows

그대의 흔적만이 오로지 가슴에 남고

마지막 인사도 이젠 마지막 그 말도

잊은 채로 묶인 채로 절망의 끝에 서있어 

삭막한 이 사막 속


breathe breathe 숨이 막혀 breathe 니가 들려

아픔의 깊이는 해저 수천 미터 

눈물로 메꾸면 마치 바다와 같아

슬픔의 바닥은 잔인해 질뿐 

내 맘의 파도는 거칠어 질뿐

no better no better no better corpse 

wwo wwo wwo

휘몰아쳐도 너만 i turn around

날 뿌리쳐도 너만

i wanna turn back turn back my girl

Too late late late it's Too late late late

니 모습 까마득해 난 어떡 해 난 난


왜 내가 uh 왜 내가 uh 

왜 내가 내가 uh uh

왜 내가 uh 왜 내가 uh 

왜 내가 내가 get a bad wound 


no no no no

breathe breathe 숨이 가빠 breathe 

너무 아파 breathe 니가 필요해

Swept away uh 24 / 7

Swept away 독이 퍼져버린 기분

Swept away 난 너를 잃고 가는 길도 잃어 

방향조차 no way out


회색으로 분칠을 한 가치 없는 시간은 춥고도 길어 

지금 우린 깨진 유리 파편에 박혀 찢긴 내 맘 아니

이 상처에 흘린 눈물은 폭우같이

이 상처에 부는 바람은 폭풍같이

이 상처에 쓸린 아픔은 마치 화살같이 다가와


휘몰아쳐도 너만 i turn around

날 뿌리쳐도 너만

i wanna turn back turn back my girl

Too late late late it's Too late late late

니 모습 까마득해 난 어떡해 난 난

why why come back to me 

try try destiny

cry cry uh uh uh uh 

come back to me baby 


왜 내가 uh 왜 내가 uh 

왜 내가 내가 uh uh

왜 내가 uh 왜 내가 uh 

왜 내가 내가 uh uh

왜 내가 uh 왜 내가 uh 

왜 내가 내가 uh uh

왜 내가 uh 왜 내가 uh 

왜 내가 내가 get a bad wound 

breathe breathe 숨이 가빠 breathe 

너무 아파 breathe 니가 필요해


" M. A. P6 (엠에이피식스) - Storm (스톰) " 영어가사, 로마자는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M. A. P6 (엠에이피식스) - Storm (스톰)

#MAP6 #엠에이피식스 #Storm #Storm뮤비 #Storm듣기 #Storm가사 #Storm영어가사 #Storm로마자 #스톰 #스톰뮤비 #스톰듣기 #스톰가사 #스톰영어가사 #스톰로마자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