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아이콘 - 왜 또 " 가사


If you ever loved somebody

say yeah say yeah

If you ever loved somebody

say yeah say yeah


난 겁이 나

달콤했던 니 목소리가

사랑했던 우리가

왜 또 이 모양 이 꼴일까


내가 애야

간만에 친구 좀 만난 게

그리 죽을죄야

내가 개야

너라는 목줄을 차야만 안심이 되나

속고만 살았나 전화 좀 안 받았다고

널 사랑하는 내 맘이 변해

내 말은 다 틀리다는 식의 니 태도

날이 갈수록 불편해


넌 늘 니 생각만 해

결국 또 내 잘못이 돼

니가 흘린 그 눈물의 

의미를 모르겠어

더 못 참겠어


왜 또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어

말해봐 이번엔 도대체 왜 또

넌 입버릇처럼 말해 됐어

되긴 뭐가 됐어


나도 질린다 질려

싸우기도 지친다 지쳐

말해봐 왜 또

아무 의미 없는 싸움 이제 그만 하자


넌 어차피 내 말은

안 믿을 거잖아

아름답던 그 미소

다신 볼 수가 없는 걸까


의무적인 너와 나의 만남

다 그대론데 너와 나만 달라

헤어지지 못하는 널 두고

떠나가지 못하는 나란 남자

설레임으로 시작해서

사랑이 됐던 우리 둘의 관계

지금은 정으로 바뀐 상태

머지않아 끝이 날 껄 잘 알아


넌 늘 니 생각만 해

결국 또 내 잘못이 돼

니가 흘린 그 눈물의 

의미를 모르겠어

더 못 참겠어


왜 또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어

말해봐 이번엔 도대체 왜 또

넌 입버릇처럼 말해 됐어

되긴 뭐가 됐어


이젠 버릇이 된 미안하단 말

그만하잔 말

사랑을 주고 되받는 건

상처 뿐이잖아

좋았던 우리 모습은 어디에


왜 또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어

말해봐 이번엔 도대체 왜 또

넌 입버릇처럼 말해 됐어

되긴 뭐가 됐어


나도 질린다 질려

싸우기도 지친다 지쳐

말해봐 왜 또

아무 의미 없는 싸움 이제 그만 하자


Yo DJ funk this party

If you ever loved somebody

say yeah say yeah

If you ever loved somebody

say yeah say yeah


" 아이콘 - 왜 또 " 영어가사, 로마자는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iKON (아이콘) - 왜 또


#아이콘 #왜또 #왜또뮤비 #왜또듣기 #왜또가사 #왜또영어가사 #왜또로마자 #iKON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