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엠버 - Borders " 한글 가사


엄마는 말했지 한계를 넘어갈 때

궁지에 몰려도 절대 무서워하지 말라고

그러니까 똑바로 서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나를 빤히 쳐다보는 여기 이 모든 사람들

고개를 저으며 나를 흘겨봐

내가 뭐가 문제야?

지금 말해줘

내가 뭐가 문제야?

지금 말해줘


그 분노와 잔인함, 나는 받아 마땅해

그리고 나는 그들이 말하는 완벽함이 되기 위해 무엇이든 할거야

그러면 아마 내가 속할 수 있는 자리를 찾을 수 있을것 같아

하지만 내가 강했다면...


나는 겸손하게 걸어갈 거야

나는 계속 겸손하게...


엄마는 말했지 한계를 넘어갈 때

궁지에 몰려도 절대 무서워하지 말라고

그러니까 똑바로 서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우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한계를 넘어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한계를 넘어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일어나고 넘어지고 또 다시 일어나

내가 받는 이 억압에 맞서 일어나

천천히 그렇지만 확실히

과감한 도전을 시작해 내가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아니까


나는 무섭지 않아 나를 주께 맡겼으니까

볼 수는 없지만 계획이 있는 걸 알아

안개가 자욱하고 길이 험해도


나는 내 자신을 믿을 수 있어

나는 겸손함과 함께 강해져야 해

강한 태도로, 겸손하게...


엄마는 말했지 한계를 넘어갈 때

궁지에 몰려도 절대 무서워하지 말라고

그러니까 똑바로 서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한계를 넘어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한계를 넘어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절대 흉내내지 않을 거야

흉내내지 못 해

앞으로 훨씬 많은 것들이 있어

앞에 있는 많은 것들

절대 흉내내지 않을 거야

앞으로 훨씬 많은 것들이 있어


한계를 넘어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한계를 넘어

너의 길을 위해 싸워 너의 길을 위해 싸워


한계를 넘어


" 엠버 - Borders " 영어가사는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엠버 - Borders

#엠버 #Borders #Borders뮤비 #Borders듣기 #Borders가사 #Borders영어가사 #Borders로마자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