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러블리즈 - 나의 지구 (Destiny) 가사 "


너는 내 Destiny

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 

난 너만 보잖아

너는 내 Destiny 

떠날 수 없어 난

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


왜 자꾸 그녀만 맴도나요

달처럼 그대를 도는 내가 있는데

한 발짝 다가서지 못하는

이런 맘 그대도 똑같잖아요


오늘도 그녀 꿈을 꾸나요

그댈 비춰주는 내가 있는데

그렇게 그대의 하룬 또 끝나죠

내겐 하루가 꼭 한 달 같은데


그 꿈이 깨지길 이 밤을 깨우길

잔잔한 그대 

그 마음에 파도가 치길


너는 내 Destiny

날 끄는 Gravity

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 

난 너만 보잖아

너는 내 Destiny 

떠날 수 없어 난

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


기울어진 그대의 마음엔

계절이 불러온 온도차가 심한데

늘 그댈 향한 나의 마음엔

작은 바람 한 점 분 적 없어요


눈부신 그대의 하루에는

내가 들어갈 자리는 없나요

그렇게 내 맘은 차고 또 기울죠

내겐 한 달이 꼭 하루 같은데


그 꿈이 깨지길 이 밤을 깨우길

잔잔한 그대 

그 마음에 파도가 치길


너는 내 Destiny 

날 끄는 Gravity

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

난 너만 보잖아

너는 내 Destiny 

떠날 수 없어 난

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


한 번 난 그녀를 막고 서서

빛의 반질 네게 주고 싶은데

단 한 번 단 한 번

그녀의 앞에 서서

너의 낮을 날고 싶은데


너는 내 Destiny 

날 끄는 Gravity

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 

난 너만 보잖아

너는 내 Destiny 

떠날 수 없어 난

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




" 러블리즈 - 나의 지구 (Destiny) " 영어가사, 로마자는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러블리즈 - 나의 지구 (Destiny)

#러블리즈 #나의지구 #나의지구가사 #나의지구뮤비 #나의지구듣기 #나의지구영어가사 #Destiny #Destiny뮤비 #Destiny듣기 #Destiny가사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