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EXO (엑소) - Lucky One 가사 "


Oh, 태양이 뜬다

널 찾아줄 지도를 들고

좌표를 따라 나서는 항로

No matter

저 은빛 나침반은 너를 향할태니

너를 닮은 하늘은 아름다워

오늘도 오늘도 이대로 넌 눈부셔 익숙한 듯 낯선 걸


휘어버릴께 너와 나의 평행선

너머너머 I don't mind


큰 파도에 밀려 이 항해의 끝에

네가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멈춰선

넌 나의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 (Being in--)

이곳에(Just being in--)

Keep on coming(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서 Oh

하나 된 그 순간

We'll be the lucky ones


Girl (Oh, girl)

비밀스럽게 숨겨둔 너의 고백

(Just tell me right now)

다가갈게 한 걸음 한 걸음 네 곁에 baby

오늘도 오늘도 절대로 Never go back

지워 버릴께 너와 나의 평행선

너머너머 I don't mind


큰 파도에 밀려 이 항해의 끝에

네가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멈춰선

넌 나의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Being in--)

이곳에(Just being in--)

Keep one coming(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 Oh

하나 된 그 순간

We'll be the iucky ones


수없는 사람 속 나의 Lover

운이 좋게 찾은 네 빛 Closer

올 것 같아 내게로 너란 별

-- --- 누가 뭐라해도

널 알아갈수록

​yeah, let's go

--할 수 없는 곳은 없어 넌 나의 only one

난 너의 Lucky one---- ---


네가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멈춰선

넌 나의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Being in---)

이곳에(Just being in---)

keep on coming(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 Oh

하나된 그 순간​

We'll be the lucky ones

I am the Lucky one




" EXO (엑소) - Lucky One " 영어가사, 로마자는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EXO (엑소) - Lucky One /뮤비/듣기/가사/영어가사

EXO의 정규 앨범 발표전 SMTOWN 코엑스 아티움 5층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Monster와 Lucky One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엑소는 3번째 정규 앨범 EX'ACT(이그잭트)를 발매합니다. 이번 앨범은 Monster와 Lucky One 두 곡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발매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곡은 엑소 멤버들이 모두가 입모아 말할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위해 노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Lucky One의 뮤직비디오의 내용을 살펴 보자면 지구 외 행성에 살고있는 외계 악당에게 잡혀가 실험을 받던 중 탈출하는 내용을 담고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EXO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특성을 잘 살렸다고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