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해외 호스팅 업체중 A2 호스팅 (A2 Hosting)을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업체 중 A2 호스팅 업체를 추천하는 이유는 첫번째로 빠른 스피드, 두번째로 저렴한 가격, 세번째로 한국어 Cpanel 이용 가능 입니다.







빠른 스피드는 A2 Hosting 에서 내세우는 가장 큰 슬로건인데요, 실재로도 사용 해보시면 그 속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모든 호스팅 서비스에 SSD 드라이브를 탑재하여, 타사와 비교했을때 월등한 속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스팅 신청시 옵션으로 램과 코어를 저렴한 가격에 추가 할 수 있어, 부가적인 속도 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호스팅 업체를 선택할 때 제공하는 스피드를 중효하게 생각하는 데에는 조금만 생각해보면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고객이 접속했을때 페이지 하나하나마다 로딩 속도가 길다면, 큰 인기를 끌지 못할 것입니다. 특히나 쇼핑몰 같은 사이트는 페이지 로딩 속도가 1초 느려질때마다 고객들의 페이지 이탈률은 70%나 증가 한다고 할 정도로 사이트 이용시 원활한 속도는 꼭 필요한 요소 입니다.





두번째로 품질에 비해 가격 면이 아주 저렴합니다. 현재 3가지 호스팅을 제공하는데, Lite 버젼 8$ , Swift 버젼 10$, Turbo 버젼 19$ 입니다. 쇼핑몰이나 비지니스 목적으로 사이트를 운영 하지 않는다면, Swift 버젼만 사용해도 충분하다고 여겨지는데, 월 1만원에 무제한 도메인 갯수, 무제한 트래픽, 무제한 웹하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호스팅 업체에서 월 1만원 꼴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비하면 아주 월등 합니다. 또한 지금 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쿠폰 입력시 결재 가격의 51%를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세일 이벤트 중입니다. A2 호스팅 (A2 Hosting) 쿠폰 번호는 51FAST 입니다.






세번째로 타 해외 호스팅 업체와는 다르게 Cpanel을 한국어 지원 한다는 점입니다. Cpanel이란 사이트를 더 쉽게 관리 할 수있도록 메뉴얼화 한 제어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컴퓨터 관련 용어를 잘 모르더라도 Cpanel을 지원하는 호스팅 업체를 선택하시면, 누구나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A2 호스팅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에는 A2 호스팅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A2Hosting #A2호스팅 #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만들기 #호스팅업체 #해외호스팅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