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쇼미더머니5 8화 - 1차 경연 모음 재생 List


1. 면도, 슈퍼비 - Welcome to 베벌리 일즈

2. 씨잼, 레디 - 현상 수배 (Wanted)

3. 플로우식 - I Just + Rapstar (Feat. 도끼, 더 콰이엇)

4. 서출구 - 드러머 (Feat. 자이언티, 올티)

5. 비와이 - Forever (Prod by 그레이)

6. 보이비 - 호랑나비 (Feat. 길, 리듬파워)

7. 씨잼, 레디 - 현상 수배 무삭제 풀버전

8. 비와이 - Forever 무삭제 풀버전

9. 보이비 - 호랑나비 (Feat. 길, 리듬파워) 무삭제 풀버전



   

쇼미더머니5 8화 - 1차 경연 모음


  지난 1일(금) 저녁 11시에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 8화에서는 지난 경연에 이어 남은 팀들이 치른 1차 경연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비록 최고 시청률 연속 달성은 실패했지만 이미 대다수 곡들이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쇼미더머니5의 인기를 입증시키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끼&더 콰이엇팀과 자이언티&쿠시팀의 대결과 사이먼도미닉&그레이길&매드 클라운팀의 1차 경연이 방송되었습니다.




면도, 슈퍼비 - Beverly 1lls씨잼, 레디 - 현상수배 (Wanted)


면도, 슈퍼비 VS 씨잼, 레디


   도끼&더 콰이엇 팀면도, 슈퍼비 자이언티&쿠시 팀의 씨잼, 레디를 만나 패배했습니다. 리허설 때까지만 해도 자신만만해하던 면도와 슈퍼비였지만 공연이 끝난 후엔 그 당당한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공연 초반 평소와 다른 느낌을 보이며 박자를 놓쳐버린 면도와 랩을 하는 동안 계속 긴장한 모습을 보인 슈퍼비의 무대는 많은 팬의 호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에 비해 씨잼과 레디의 무대는 한편의 뮤지컬 같았습니다. 언제나 여유 넘치는 랩을 구사하는 씨잼스웩을 보여주는 디는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무대를 보였고 팬들의 호응 또한 대단했습니다.


   한편 이번 공연의 패배로 한 명을 탈락시켜야 하는 도끼&더 콰이엇 팀은 면도를 탈락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면도, 슈퍼비 - Beverly 1lls

씨잼, 레디 - 현상수배 (Wanted)




 플로우식 - I just + Rapstar (Feat. 도끼, 더 콰이엇)서출구 - 드러머 (Drummer) (Feat. 자이언티, 올티)


플로우식 VS 서출구


   플로우식과 서출구의 대결은 누구 하나 떨어뜨리기 아쉬운 굉장한 무대였습니다. 의자에 앉아 덤덤히 랩을 시작한 플로우식특유의 남성적인 목소리로 많은 팬에게 호응을 받았습니다. 또한, 연결되는 두 번째 곡 Rapstar엔 그레이도끼가 함께 참여해 분위기 있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에 맞서는 서출구의 무대는 자이언티의 프로듀싱 능력이 빛을 발하는 무대였습니다. 자이언티 특유의 매력 있는 목소리로 시작서출구의 드러머는 자신이 랩을 해오며 느꼈던 진실한 마음을 드럼 박자에 빗대 표현한 가사를 호소력 있게 뱉어냈습니다. 또한 올티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가 높아졌습니다.


   도끼&그레이팀멋진 느낌의 무대를 보여줬다면 자이언티&쿠시팀세련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이 경연의 결과는 서출구의 승리로 끝났지만 누가 이겨도 반박할 수 없을 정도로 멋진 무대였습니다.


   경연 후 인터뷰에서 서출구 "이겨서 기분이 무척 좋다. 길바닥에서 출세했다"라고 말하며 기쁨을 표현했고 플로우식"한국어로 한국 사람들 앞에서 랩을 하는 것은 내게 꿈이었고 아직도 꿈을 꾸는 것 같다"라고 말해며 담담히 결과를 받아들였습니다.


플로우식 - I just + Rapstar (Feat. 도끼, 더 콰이엇)

서출구 - 드러머 (Drummer) (Feat. 자이언티, 올티)




비와이 - Forever (Prod by 그레이)보이비 - 호랑나비 (Feat. 길, 리듬파워)


비와이 VS 보이비


   쇼미더머니5 8화의 주인공은 괴물 래퍼 비와이 였습니다.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의 프로듀싱을 받은 비와이는 기본 실력이 더욱 탄탄해져 이번 경연에서 레전드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다른 팀들이 퍼포먼스에 신경 쓴 데에 비해 비와이그저 랩으로만 무대를 가득 채우며 래퍼로서의 실력을 당당히 보여주었습니다. 비와이의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와 쉴 틈 없이 쏟아나오는 랩에 모든 프로듀서드로가 래퍼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사이먼 도미닉"눈물 난다. 비와이가 너무 잘해줘서 대견했다. 감동이 밀려왔다."라고 말했고 매드 클라운"랩 뮤지션으로 엄청나게 예술가적인 면모를 보여줬다."고 말하며 호평했습니다.


   이에 맞서는 보이비의 무대는 의 재치있는 프로듀싱이 빛났습니다. 김흥국의 최고 히트곡 호랑나비를 힙합 음악으로 재탄생 시켰는데 어깨가 절로 움직여지는 비트에 보이비의 목소리가 더해지자 굉장한 무대가 탄생했습니다. 또한 보이비와 함께 리듬파워로 함께 활동하는 래퍼 지구인행주가 함께 무대에서 더욱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예능 치트키라 불리는 김흥국이 깜짝 등장해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비록 경연은 비와이의 승리로 끝났지만 보이비"제 인생 최고의 콜라보였다. 프로듀서 길과 쇼미더머니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무대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비와이 - Forever (Prod by 그레이)

보이비 - 호랑나비 (Feat. 길, 리듬파워)




쇼미더머니5 생존자 명단 (쇼미더머니5 Top 6)


자이언티&쿠씨 - 씨잼, 레디, 서출구

도끼&더 콰이엇 - 슈퍼비

사이먼 도미닉&그레이 - 비와이

길&매드클라운 - 샵건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