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켓몬 고 apk 다운 [Pokemon Go apk Download]

이 버전은 구버전 apk 파일입니다.

여기를 클릭해 최신 버전 apk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포스팅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서버1      서버2     서버3     서버4     서버5     서버6     서버7     서버8


모든 파일은 바이러스 검사 후 올리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나 낚시성 파일 역시 아니니 믿고 받으셔도 됩니다.


포켓몬 고 apk 다운로드 트래픽을 분산시키기 위해 여러 서버에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위 링크 중 하나를 선택해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실행이 잘된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켓몬 고 업데이트 내용 (Pokemon Go v0.29.2)


  지난 12일 '포켓몬 고'가 기존 0.29.0에서 0.29.2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포켓몬 고 다운이 가능한 지역에 거주하는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업데이트할 수 있고, 서비스 불가 지역에서 이용하는 사용자는 상단 링크 중 하나를 선택해 포켓몬 고 apk 파일을 다운받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고 apk 다운 [Pokemon Go apk Download]


   이번 포켓몬 go 업데이트로 안드로이드 N(안드로이드 누가)인텔x86 하드웨어로 구동되는 기기에서도 포켓몬 go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직접적으로 와 닿은 변화는 서버 안정화와 최적화로 포켓몬 고 접속 시 이전보다 부드러운 접속이 가능해졌다는 점과 포켓몬 포획 시 포획한 장소가 기록되는 미니맵이 정확한 장소를 알 수 없도록 축소되었다는 점입니다.


포켓몬 고 업데이트 내용 (Pokemon Go v0.29.2)


   포획 장소 미니맵 수정에 대해 나이언틱(Niantic)에서는 아직 공식 패치 노트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그 이유를 유추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몬 포획 미니맵축소 했을까?


포켓몬 고 사생활 보호


1. 이용자들의 사생활 보호


   포켓몬 고가 엄청난 인기를 끌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 공유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심코 올린 포켓몬 사진이 최근 여러 범죄의 타깃이 되었는데 공유 시 포켓몬을 포획한 장소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이전 버전의 미니맵은 오차 범위가 불과 1~2블럭 이내였기 때문에 이를 이용한 스토커가 생기거나 인기 있는 포켓몬이 출몰하는 곳은 게임에 몰두한 플레이어를 노리는 강도사건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포켓몬 고 포켓몬 출몰 맵


2. 게임의 목적 유지


   나이언틱(Niantic)사는 포켓몬 고 출시 당시 이제 더는 실내에서만 즐기는 게임이 아닌 실외로 나가 몸으로 즐기는 게임이 나왔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포켓몬 고 광고를 보면 알 수 있듯 나이언틱이 추구하는 플레이어의 모습은 원하는 포켓몬을 찾아 탐험하는 것이지 공유된 포켓몬 출몰맵을 보고 차로 이동해 포획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미 인터넷엔 포켓몬 포획 미니맵을 참고해 레어 포켓몬 위주로 출몰 위치를 표시한 '포켓몬 출몰 맵'이 암암리에 공유되고 있습니다.




  포켓몬 고가 출시된 지 약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이미 전 세계는 포켓몬 go 뉴스로 떠들썩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캐나다도 아직 정식 출시가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거리마다 포켓몬 go를 하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게임 강국 한국도 역시 예외 없이 포켓몬 고 돌풍이 불고 있습니다. 이 인기를 입증이라도 하듯 유일하게 포켓몬 고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속초는 때아닌 호황을 누리며 관광 특수를 누리고 있습니다.


   속초로 포켓몬 사냥을 떠나시는 분이라면 상단 포켓몬 고 apk 다운 링크를 통해 게임을 설치하시고 하단 포켓몬 고 공략 글 도 한 번 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다시보기] 모르면 손해! 포켓몬 고 공략 모음


'포켓몬 고 apk 다운 [Pokemon Go apk Download]'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많은 분이 읽을 수 있도록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