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켓몬 고 apk 0.31.0 다운 (16.7.30) - Pokemon go apk 0.31.0

이 버전은 구버전 apk 파일입니다.

여기를 클릭해 최신 버전 apk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포스팅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Server 1        /        Server 2        /        Server 3


위 서버 중 한 곳을 선택해 포켓몬 고 apk 파일을 다운 받으신 뒤 설치하시면 됩니다. 



포켓몬 고 0.31.0 업데이트 내용 (Pokemon go v0.31.0)


포켓몬 고 0.31.0 업데이트 내용 (Pokemon go v0.31.0)


   포켓몬 고0.31.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다는 소식에 커뮤니티가 떠들썩합니다. 오타 수정 외엔 변화가 없었던 지난 0.29.3 버전에 비해 이번엔 꽤 많은 것들이 수정되었습니다. 몇몇 변화를 살펴보면 트레이너들이 반길만한 소식도 있지만, 여전히 의문을 갖게 하는 점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Transfer(전송) 버튼 위치 이동

1. Transfer(전송) 버튼 위치 이동


   포켓몬이 중복되거나 필요 없는 경우 Transfer(전송) 버튼을 눌러 포켓몬을 오 박사에게 보낸 뒤 대가로 해당 포켓몬 캔디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 버전까지는 Transfer 버튼을 누르기 위해 스크롤을 하단까지 내려야 해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우측 하단 메뉴 버튼을 눌러 전송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수정되어 사용함에 있어 편리함이 증대되었습니다.


2. Favorite(좋아요) 버튼 기능 향상

Favorite(좋아요) 버튼 기능 향상


  한 번씩 포켓몬 고 커뮤니티를 읽다 보면 쌓여있는 Pidgey(구구)를 전송하다가 실수로 아끼는 포켓몬을 전송해버렸다는 글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아요 버튼을 이용한다면 이제 더 이상 이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0.31.0 버전 부터는 '좋아요' 버튼을 활성화해놓은 포켓몬 Transfer(전송) 하려 하면 'Cannot transfer a favorite Pokemon!' 문구가 뜨며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3. 사라진 발자국 기능

사라진 발자국 기능


  포켓몬과 트레이너 사이의 거리를 나타내주는 발자국이 0.29.3 버전부터 제 기능을 못하더니 0.31.0 버전에서는 완전히 사라져버렸습니다. 거리를 유추해 포켓몬을 추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어떻게 보면 포켓몬 고의 핵심 콘텐츠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발자국 기능이 사라졌다는 것은 이번 포켓몬 고 업데이트 중 가장 큰 변화란 생각이 듭니다. 


   이를 두고 커뮤니티 사람들은 오류 수정을 위해 임시로 사용 불가하게 했다는 쪽포켓몬 위치 추적기의 등장으로 더는 발자국 기능이 필요 없어 완전히 제거했다는 쪽으로 의견이 나뉘고 있습니다.


4. 경고 문구 추가

포켓몬 고 경고 문구 추가


  포켓몬 고가 야외 활동 게임이다 보니 발생하는 특이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포켓몬 고 개발사 나이엔틱은 게임 접속 시 3가지 경고 문구가 랜덤하게 나타나도록 추가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포켓몬 고 경고 문구


- Do not trespass while playing Pokemon Go (포켓몬 go를 플레이하며 무단침입을 하지 마세요)

- Don’t drive while playing Pokemon Go (운전하면서 포켓몬 고를 플레이하지 마세요)

- Don’t enter dangerous areas while playing Pokemon Go (포켓몬 go를 하며 위험한 장소에 들어가지 마세요)


5. 트레이너 모습 변경

트레이너 모습 변경


  초기 캐릭터를 생성하며 선택했던 성별과 모습은 한 번 선택하면 수정이 불가했는데 0.31.0 버전부터는 사용자 임의대로 언제든 바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좌측 하단 캐릭터를 클릭한 뒤 나타나는 상태 창에서 CUSTOMIZE를 클릭하면 트레이너 모습을 변경하는 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6. 글씨체 변경 & 그래픽 변경

글씨체 변경 & 그래픽 변경


  포켓몬 고 게임 속 글씨 폰트수정되고 포켓볼 등 몇몇 이미지수정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더 깔끔해진 느낌이라는 평이 지배적이지만 몇몇 사용자들은 업데이트 후 포켓볼이 잘 안 던져진다든지 어색하다는 평을 내렸습니다.


- - -


   이외에도 조건 달성에 따라 활성화되는 메달의 이미지가 바뀌고 알 부화 창에서 인큐베이터를 살 수 있는 상점으로 바로 이동 가능한 버튼이 생기는 등 많은 변화를 담고 있는 포켓몬 고 0.31.0 업데이트입니다.



포켓몬 고 v0.31.0 패치 노트 (업데이트 내용)

트레이너 여러분, 포켓몬 고 0.31.0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 트레이너 프로필 창을 통해 아바타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몇몇 포켓몬의 배틀 데미지를 조정했습니다.

- 체육관 애니메이션(그래픽 효과)을 개선했습니다.

- 저장 문제가 개선되었습니다.

- 포켓몬 발자국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 배틀 데미지 산출이 수정 되었습니다.

- 포켓몬 포획 시 발생하던 몇몇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포켓몬 그래픽이 디테일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메달 이미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특정 지도 표시(포켓몬 포획 지도 포함)가 수정되었습니다.

- 몇몇 텍스트가 수정되었습니다.


- - -

Pokemon go v0.31.0 Patch Note (What's New?)

Trainers, Pokémon GO has been updated to version 0.31.0


- Avatars can now be re-customized from the Trainer profile screen

- Adjusted battle move damage values for some Pokémon

- Refined certain Gym animations

- Improved memory issues

- Removed footprints of nearby Pokémon

- Modified battle damage calculation

- Various bug fixes during wild Pokémon encounter

- Updated Pokémon details screen

- Updated achievement medal images

- Fixed issues with displaying certain map features

- Minor text fixes




  새로운 포켓몬 고 apk 파일이 나올 때마다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다운 받을 수 있는 최신 포켓몬 고 apk 파일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켓몬 고 공략 글도 꾸준히 포스팅 하고 있으니 다양한 정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   [ 바로 가기 ]   포켓몬 고 공략 모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