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 버전은 구버전 apk 파일입니다.

여기를 클릭해 최신 버전 apk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포스팅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Server 1        /        Server 2        /        Server 3        /        Server 4



상단 서버 4곳 중 한 곳을 선택해 다운 받으신 후 설치하시면 포켓몬 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이 설치되어 있더라도 지울 필요 없이 다운 받으신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업로드된 포켓몬 고 apk 파일 안드로이드 전용입니다.


모든 파일은 바이러스 검사 후 업로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받으셔도 됩니다.

실행이 잘 된다면 많은 사람이 볼 수 있도록 하단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켓몬 고 0.33.0 업데이트 내용 (Pokemon Go v0.33.0)

 포켓몬 고 apk 0.33.0 다운 & 업데이트 - Pokemon go apk 0.33.0

  포켓몬 고 0.33.0 업데이트게임 콘텐츠 추가보단 나이앤틱사 발등에 떨어진 불을 우선 진압하는 식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큰 변화를 몰고오진 않았지만, 트레이너를 위한 선물이 하나 담겨 있습니다. 그럼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포켓몬 고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안전사고 관련 문구 추가

포켓몬 고 안전사고 관련 문구 추가

   최근 포켓몬 고를 서비스하는 나이앤틱사를 상대로 한 크고 작은 소송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보도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가장 잦은 소송 사유는 안전사고 관련 주의 문구를 명확히 표시하지 않아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입은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 관련 소송입니다.

   뿐만 아니라 개인 사유지에 허락 없이 포켓몬을 등장하게 만들어 포켓몬 포획을 노리는 사용자(트레이너)가 끊이지 않고 방문하자 여기서 받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소음 공해에 대한 보상을 바라는 소송도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없던(유행하지 않았던) 방식의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퍼져나가자 별의별 사건 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인지 나이언틱사는 저번 업데이트부터 안전사고 관련 문구를 추가하고 있는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운전 중 게임 플레이 방지를 위한 경고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포켓몬 go 게임 도중 지속적으로 일반 사람이 걷는 속도 이상으로 빠르게 움직이면 "You're Going too fast! Pokemon GO should not be played while driving." 문구가 뜨게 됩니다. 트레이너는 이 문구가 나타나면 하단에 있는 "I'm a passenger." 버튼을 눌러야지만 게임을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경고 문구는 운전 중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를 막기 위한 목적보단 관련 법 때문에 추가한 것이 아닌가 하는 여론이 거세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2. 사라진 발자국 시스템(Nearby)이 수풀 시스템(Sightings)으로?

포켓몬 고 수풀 (발자국)

   포켓몬 go의 이전 버전에서는 우측 하단 버튼을 클릭하면 'Nearby'라는 이름의 포켓몬 추적기가 뜨며 현재 트레이너 위치와 가까이 있는 포켓몬부터 발자국 개수가 1~3개로 표시되면서 트레이너의 길잡이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0.31.0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서 발자국을 없애버려 더는 포켓몬을 추적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발자국이 사라진 'Nearby' 창에 나타나는 포켓몬이 거리와 상관없이 무작위로 나타나자 수많은 포켓몬 고 트레이너는 분노했습니다. 이에 나이앤틱사는 이번 포켓몬 고 0.33.0 업데이트를 통해 포켓몬 추적기 이름을 'Nearby'에서 'Sightings'로 바꾸고 기존 포켓몬만 표시되던 이미지에 수풀을 추가했습니다.

   현재 포켓몬 고 커뮤니티에서 많은 사람이 이미지만 바꾼 것인지 아니면 가까이 있는 포켓몬부터 보이도록 다시 업데이트한 것인지 확인하는 작업을 거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실험을 통해 다시 거리순으로 표시되도록 고쳐졌다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3. 포켓몬 고 트레이너 이름 변경 가능?!

포켓몬 고 트레이너 이름 바꾸는 방법

   지난 업데이트 때는 트레이너의 의상을 무제한으로 바꿀 수 있도록 해주더니 이번트레이너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하지만 한 번 변경한 후엔 다시 바꿀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은 중앙 하단 포켓볼을 클릭한 뒤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누르고 'Change Nickname'을 누른 뒤 새로운 닉네임을 설정하면 됩니다.

4. 포켓몬 리스트 & 도감 최적화

포켓몬 도감 보기

   포켓몬을 많이 포획하면 스크롤을 내릴 시 끊기는 현상이 발생해 불편함이 컸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유 포켓몬을 확인할 때나 포켓몬 도감을 볼 때 끊김 현상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5. 포켓볼 보너스 경험치 귀환!

포켓몬 go 보너스 경험치 받기

   포켓볼을 던질 때 색깔 원 안으로 포켓볼이 정확히 들어가면 보너스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색 원의 크기가 작을수록 더 높은 보너스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데, 지난 업데이트 이후 보너스 경험치가 뒤죽박죽으로 지급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다시 정상적인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Nice - 10 xp / Great - 50 xp / Excellent - 100 xp)

6. 아이폰 배터리 절약모드 재추가

배터리 절약 모드

   i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트레이너가 배터리 절약 모드를 사용하면 오류가 발생해 지난 업데이트에서 배터리 절약 모드를 제거했었는데 버그를 수정해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포켓몬 고 0.33.0 패치 노트 (업데이트 내용)

- 트레이너가 일정 속도 이상으로 움직일 경우 나타나는 경고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만약 경고 문구가 뜨면 트레이너는 자신이 운전 중이 아니라는 확인 버튼을 눌러야만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 포켓볼 보너스 경험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트레이너의 이름을 수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 한 번만 수정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iOS 운영체제 배터리 절약모드 문제가 해결되어 다시 사용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기타 문제 해결

- - - 

Pokemon Go v0.33.0 Patch Note (What's New?)

- Added a dialog to remind Trainers that they should not play while traveling above a certain speed;
(Trainers will have to indicate they aren’t the driver)
- Fixed a bug that prevented ”Nice,” ”Great,” and “Excellent” Poké Ball throws from awarding the appropriate XP bonuses
- Enabled the ability for Trainers to change their nickname one time, so please choose your new nickname wisely
- Resolved issues with the battery saver mode on iOS and re-enabled the feature
- Other fixes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 클릭 부탁드립니다!
공감 버튼 클릭에는 로그인이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