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켓몬 고 apk 0.35.0 다운 / 업데이트 내용 보기 / 패치 내용

이 버전은 구버전 apk 파일입니다.

여기를 클릭해 최신 버전 apk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포스팅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서버 1        /        서버 2        /        서버 3


상단에 있는 세 곳의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이미 이전 버전이 설치되어 있더라도 다운 받은 뒤 '설치/추가' 버튼을 눌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된 포켓몬 고 0.35.0 apk 파일안드로이드 전용이며, 현재 Android 4.4(킷캣) 이상 버전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한 모든 apk 파일은 바이러스 검사 후 올리고 있으니 안심하고 받으셔도 됩니다.

광고 또한 삽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켓몬 고 0.35.0 업데이트 내용 (Pokemon Go v0.35.0)

포켓몬 고 apk 0.35.0 다운 / 업데이트 내용 보기


   지난 포켓몬 go 업데이트(0.33.0) 이후 약 2주 만인 8월 22일, 드디어 새로운 패치(0.35.0)가 진행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업데이트 만을 기다려온 트레이너에게 나이앤틱은 굉장히 흥미로운 기능을 선사했습니다.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치 노트에 따르면 0.35.0 버전부터 "APPRAISE"이라 불리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이 선택한 팀의 리더에게 그동안 포획한 포켓몬의 능력에 대해 감정받을 수 있다는 것이 나이언틱사가 발표한 내용입니다.


   포켓몬 go 0.35.0 버전 업데이트 시, 개별 포켓몬 화면의 메뉴 버튼에서 "APPRAISE"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소속된 팀의 리더가 나타나 보유한 포켓몬에 관련된 정보를 알려줍니다.


   하지만 자세한 IV 혹은 DPS (포켓몬의 강하기를 수치화한 것)를 알려주는 것이 아닌 단순히 "Its stats are really strong! Impressive! - 스텟이 정말 강하구나! 굉장한데!"라는 칭찬만 할 뿐 정확한 수치를 알려주진 않습니다. 과연 이번 업데이트는 불필요한 걸까요?


포켓몬 고 APPRAISE 기능 포켓몬 고 업데이트 내용 포켓몬 고 패치 내용

   알려진 바에 의하면 각각의 포켓고유 HP(체력), ATTACK(공격력), DEFENSE(방어력) 수치가 정해져 있지만, 같은 포켓몬이라도 포획 시마다 일정량의 능력치를 랜덤하게 추가로 부여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라프라스의 기본 스텟이 체력 50, 공격력 50, 방어력 50이라 가정했을때 포획 한 라프라스가 특별한 추가 능력치 없이 스텟이 50/50/50 일수도 있고 운이 좋으면 60(50+10)/75(50+25)/50으로 일반적인 라프라스보다 월등히 강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포획한 포켓몬이 어떤 점에서 추가 스텟을 가졌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이번 업데이트 시 추가된 "APPRAISE" 기능입니다. 각 팀의 리더는 정확한 수치는 알려주지 않지만, 말로써 어떤 부분이 뛰어난지 트레이너에게 알려줍니다.


   위 사진을 예로 들어 설명하자면 리더가 "I see that its best attribute is its HP. - 나는 이 포켓몬의 가장 큰 특성이 HP라 생각해요." / "It is matched equally by its Attack/Defense - 이 포켓몬의 공격력/방어력은 고유 능력과 동등한 수준이에요."라고 말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즉 이 포켓몬은 포획될 당시 고유 능력치에 HP 스텟이 추가로 붙었고 그 외 공격력과 방어력은 스텟이 붙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트레이너는 중복된 포켓몬 중 집중적으로 육성할 포켓몬 하나를 선택할 때 CP스킬 뿐만 아니라 히든 스탯까지 고려해야 할 필요성이 생겼습니다.



포켓몬 고 0.35.0 패치 노트 (업데이트 내용)

포켓몬 고는 안드로이드 0.35.0 버전으로, 아이폰은 1.5.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우리 개발팀으로부터의 패치 노트와 코멘트입니다.


- 포켓몬 평가 기능 : 트레이너들은 이제 포켓몬의 공격, 방어능력에 대해 팀리더에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포켓몬 중 어떤 포켓몬이 배틀 시 가장 높은 잠재력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우리는 포켓몬 고에 새롭고 신나는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마이너 봇 수정


- - - 

Pokemon Go 0.35.0 Patch Note (What's New?)

Pokémon GO is in the process of being updated to version 0.35.0 for Android and 1.5.0 for iOS devices.

Below are some release notes and comments from our development team.


- Implemented Pokémon Appraisal: Trainers will now be able to learn about a Pokémon’s attack and defense capabilities from their Team Leader (Candela, Blanche or Spark) to determine which of their Pokémon have the most potential for battle.

- We are still working hard on several new and exciting features to come in the future of Pokémon GO.

- Minor bot fixes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