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켓몬 고 apk 다운 - 0.37.0 / 패치 노트 (버디 포켓몬)

이 버전은 구버전 apk 파일입니다.

여기를 클릭해 최신 버전 apk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포스팅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포켓몬 고 apk 다운 0.37.0        서버1        서버 2        서버 3


서버 세 개 중 하나를 선택해 apk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모든 apk파일은 바이러스 검사 후 업로드 했으며, 광고 파일 및 악성 파일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받으셔도 됩니다.

(이미 이전 버전이 설치되어 있더라도 다운 받으신 후 '설치/추가' 버튼을 눌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위 파일은 안드로이드 전용 설치 파일이며, Android 4.4(킷캣) 이상 버전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켓몬 고 0.37.0 업데이트 내용 미리 보기 (Pokemon Go v0.37.0)


포켓몬 고 apk 다운 - 0.37.0 / 패치 노트 (버디 포켓몬)


   9월 10일 포켓몬 go 개발사 나이언틱은 포켓몬 고 0.37.0(안드로이드), 1.7.0(iOS)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나이언틱은 이번 버전부터 루팅 된 휴대폰으론 게임을 할 수 없도록 조치했습니다. 이로 인해 업데이트 후 갑자기 게임을 할 수 없게 된 상당수의 트레이너는 혼란에 빠졌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지난 9월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후 화제가 되었던 '버디 포켓몬(Buddy Pokemon)' 시스템입니다. 과연 트레이너의 기대대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을까요?


   그뿐만 아니라 휴대폰을 보고 있지 않아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Wireless 휴대기기 '포켓몬 고 플러스(Pokemon go Plus)'를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었습니다. 포켓몬 고 플러스는 오는 16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몇몇 버그가 수정되고 플레이어의 편리를 위한 업데이트도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고 버디 포켓몬 설정 / 친구 포켓몬

   Pokemon go 0.37.0 업데이트 이후 트레이너들은 버디 포켓몬을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의 기대대로 버디 포켓몬이 직접 공격하거나 트레이너와 함께 움직이는 모습이 구현되진 않았지만, 플레이어가 반길만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버디 포켓몬 설정하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고 0.37.0 업데이트 포켓몬 고 버디 포켓몬 버디 포켓몬 캔디


메인 화면 좌측 하단 트레이너를 클릭한 후 나타나는 상태 창에서

우측 하단 메뉴 버튼을 누르면 'BUDDY'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BUDDY 버튼을 누른 후 버디 포켓몬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포켓몬을 설정하면 됩니다.

(버디 포켓몬은 언제든 바꿀 수 있습니다)


버디 포켓몬을 설정하면 위 그림처럼 포켓몬 아래 목표 KM가 표시되게 됩니다.

알 부화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위 거리만큼 포켓몬과 함께 걸으면 해당 포켓몬의 캔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버디 포켓몬 시스템의 등장으로 그동안 출현율이 낮아 진화나 강화가 힘들었던 포켓몬의 캔디를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 - - -

루팅 휴대폰 포켓몬 고 사용자 퇴출 / 불법 유저 퇴출

포켓몬 고 접속 오류 루팅 폰 포켓몬 고 포켓몬 고 접속 제한


   포켓몬 고를 불법적인 방법(GPS 수정, 불법 프로그램 이용)으로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변함없이 강경 대응을 해오고 있는 나이언틱이 이번엔 그야말로 '초강수'를 뒀습니다.


   루팅 된 휴대폰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게임 이용을 제한하기로 한 것인데, 이를 두고 사용자들 사이에선 반발이 심합니다. 나이언틱 측에선 대부분의 불법적인 플레이가 루팅 된 휴대폰을 이용해 발생한다는 점을 이유로 이런 조치를 했다고 밝혔지만 몇몇 플레이어들은 루팅폰을 사용하고 있다 해서 모두가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라며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하지만 아직 나이언틱의 공식적인 답변은 없는 상태고 0.37.0 업데이트 이후 루팅 된 휴대폰을 이용해 포켓몬 고에 접속하면 위 사진과 같이 'Unable to authenticate. Please try again' 혹은 'This device, OS, or software is not compatible with Pokemon GO'라는 메시지가 뜨며 접속할 수 없습니다.


- - - - -

포켓몬 고 플러스 (Pokemon Go Plus) - 포켓몬 고 액세서리

포켓몬 고 플러스 (Pokemon Go Plus)


  휴대폰을 계속해서 쳐다보지 않아도 포켓몬 go를 즐길 수 있는 손목밴드형 액세서리 포켓몬 고 플러스가 오는 16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포켓몬 고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블루투스로 휴대폰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포켓몬 고 플러스(Pokemon Go Plus)를 이용하면 트레이너가 휴대폰을 만지지 않고도 길을 걸으며 포케스탑에서 아이템을 얻거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길을 걷다가 포케스탑을 지나치거나 포켓몬이 등장하면 포켓몬 고 플러스에 진동과 함께 불빛이 들어오고 트레이너는 간단히 버튼을 클릭해 아이템을 얻거나 포켓몬을 잡을 수 있습니다.


   나이언틱사는 이 포켓몬 고 액세서리를 통해 게임 플레이의 편리성은 물론이고 안전사고 예방의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포켓몬 고 0.37.0 패치 노트 (업데이트 내용)


트레이너들에게,


포켓몬 고가 안드로이드 0.37.0 버전, iOS 1.7.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업데이트 내용과 개발자들의 코멘트입니다.


- '버디 포켓몬' 시행 : 이제 트레이너들은 가지고 있는 포켓몬 중 하나를 버디 포켓몬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레이너들은 친구 포켓몬과 함께 일정 거리를 걸으면 캔디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 크기가 작은 포켓몬이 필드에 나타났을 때 클릭하기 쉬워졌습니다.


- 알이 부화될 때 가끔 애니메이션이 나타나지 않던 버그를 고쳤습니다.


- 네트워크를 변경할 때 게임이 멈추거나 느려지는 현상이 더는 발생하지 않도록 환경을 개선했습니다.


- 포켓몬 고 플러스(Pokémon GO Plus) 서비스 관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 - -

Pokemon Go 0.37.0 Patch Note (What's New?)


Trainers,


Pokémon GO is in the process of being updated to version 0.37.0 for Android and 1.7.0 for iOS devices.

Below are some release notes and comments from our development team.


- Implemented Buddy Pokémon: Trainers will now be able to choose one of their Pokémon to be their buddy.

A Trainer can earn Candy for their Buddy Pokémon by walking a certain distance.


- Made it easier to select smaller Pokémon on the screen.


- Fixed an issue where Eggs would sometimes hatch without displaying the animation.


- Improved performance reliability when a device switches networks to no longer cause the application to hang or stop updating.


- Pokémon GO Plus support


- Minor text fixes.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