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캐나다 인터넷 Shaw 혜택 - 무료 와이파이 이용, 무료 백신 프로그램

   캐나다의 대표적인 인터넷 회사는 Telus, Bell, Shaw 등이 있어요. 만약 위니펙에 살고 있다면 Shaw와 매니토바 지역 인터넷 회사인 MTS가 가장 익숙할 거예요. 저와 Kaya는 Shaw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카야가 학생일 때 학생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가입했다가 MTS와 가격 차이도 크지 않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워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얼마 전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하면서 집 주소 정보를 변경하러 Shaw 홈페이지에 접속했다가 2년이 넘도록 모르고 있었던 Shaw 고객 혜택을 발견했어요. 두둥...! 고객 혜택은 바로바로 Shaw Open 와이파이 신호가 잡히는 곳이면 어디서든 로그인 없이 자동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와이파이 기능과 인텔(Intel)에서 서비스하는 'McAfee 백신'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거예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삼성 갤럭시 노트2는 한국에서 가져온 LG Uplus 휴대폰인데 국내에서는 LTE 신호가 잡혔지만, 캐나다에선 3G만 사용할 수 있었어요. Kaya와 같은 휴대폰 요금제를 사용하면서도 3G 인터넷만 사용할 수 있어서 슬퍼하던 저에겐 오픈 와이파이 연결은 황금과도 같은 발견이었어요! 심지어 Shaw Open Wifi는 위니펙 어딜 가도 흔히 찾을 수 있으므로 몰랐다면 정말 손해 보았을 혜택이에요.



캐나다 인터넷 Shaw 혜택 - 무료 와이파이 이용, 무료 백신 프로그램

1. 무료 와이파이 이용 - Shaw Open Wi-Fi


https://myaccount.shaw.ca/Home


위 링크를 클릭해 Shaw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 로그인합니다.


캐나다 인터넷 Shaw 혜택 - 무료 와이파이 이용, 무료 백신 프로그램

좌측 메뉴 탭 중 Internet을 클릭합니다.


Shaw Open WiFi 무료 이용하는 방법

Internet 탭에서 스크롤을 내려 Shaw Go WiFi Device 탭으로 이동합니다.


기기 추가를 위해 + Add a device를 클릭합니다.


캐나다 무료 와이파이 이용

   MAC Address 칸에 휴대폰이나 노트북, 태블릿 PC의 MAC 주소를 입력하고 Device name에는 기기의 이름(사용자 임의)을 입력한 후 Add Device를 클릭하면 Shaw Open WiFi 신호가 잡히는 곳에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MAC 주소는 " 휴대폰 환경설정 - 더보기 - 디바이스 정보 - 상태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 MAC 주소 찾기

노트북의 MAC 주소는 " 시작 - 실행 - cmd " -> cmd 창에서 " ipconfig/all " 입력 후 엔터


노트북 MAC Address

검색된 결과 중에서 '무선 LAN 어댑터 무선 네트워크 연결' 항목의 '물리적 주소'가 노트북의 MAC 주소입니다.



2. 무료 백신 프로그램 다운 - McAfee


캐나다 인터넷 Shaw 혜택 - 무료 와이파이 이용, 무료 백신 프로그램

Shaw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한 후 좌측 메뉴 탭 중 Internet을 클릭합니다.


무료 백신 - McAfee 다운

스크롤을 내려 McAfee Internet Security by Intel 탭으로 이동한 후 Download를 클릭합니다.


간단한 폼을 작성합니다. (이메일 주소, 구독 동의 등)


캐나다 백신 프로그램 추천

  McAfee 백신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새창이 열리면 Download를 한 번 더 클릭하고 절차에 따라 백신을 설치한 후 컴퓨터를 재 부팅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