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켓몬 실시간 위치 확인 / 실시간 포켓몬 추적기




   포켓몬 고를 플레이하며 레어 포켓몬이나 강한 포켓몬을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포켓몬을 포획하며 도감을 채워 나가는 것 또한 굉장히 흥미로운 일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포켓몬을 찾아 집 밖으로 나서도 만날 수 있는 포켓몬은 대부분 Pidgey(구구), Rattata(꼬렛), 뿔충이(Weedle) 뿐입니다. 운 좋게 다른 포켓몬이 나타난다 하더라도 대부분 이미 잡은 포켓몬일 확률이 높습니다.


포켓몬 고 실시간 포켓몬 위치 확인 (Pokevision)


   이에 포켓몬 고 Reddit 커뮤니티에서는 같은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끼리 단체 채팅방을 만들어 특정한 포켓몬이 나오면 위치를 공유한다든지 특정 포켓몬이 자주 출몰하는 지역을 공유하며 새로운 포켓몬을 잡으려 노력해 왔습니다. 하지만 포케비젼(Pokevision)의 등장으로 포켓몬 사냥에 새로운 시대가 열리게 됩니다.




☞  [ 바로 가기 ]  포켓몬 고 포켓몬 랭킹 차트 (체력 & 공격력 & 방어력)



포케비젼(Pokevision)이란?

포케비젼 사용법 / Pokevision 사용법


   포케비젼은 나이앤틱 API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포켓몬의 위치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포켓몬 고가 서비스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 검색 가능하고 출몰한 포켓몬이 사라지기까지 남은 시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높은 정확성과 편리함으로 다양한 '실시간 포켓몬 위치 추적기' 중 가장 추천받는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 바로 가기 ]  포켓몬 고 포켓몬 잡는 방법



포케비젼(Pokevision) 사용법

포켓몬 실시간 위치 확인


   포케비젼 사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GPS 사용이 가능할 경우 자동 스크롤 버튼으로 현재 있는 위치 주변의 포켓몬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만약 GPS 사용이 불가하거나 다른 지역을 검색해보고 싶다면 검색창에 주소나 우편 번호를 입력해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위치를 검색한 후 포켓몬 위치가 표시되지 않는다면 지도 상의 아무 곳이나 클릭해 지도를 재로딩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 상단 메뉴바를 눌러 원하는 포켓몬만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고, 우측하단 줌인 버튼을 통해 지도를 확대하거나 축소 시킬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포켓몬을 찾아 더는 어렵게 헤매지 말고 포케비젼을 통해 효율적으로 사냥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포켓몬 고에 관한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망설이지 말고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