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드센스 어플


   오늘 소개 해드릴 어플은 애드센스 광고를 사용하고 있는 블로거에게 강력 추천하는 필수 어플입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어플이며, 구글 마켓에서 애드센스라고 검색 하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혹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바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어플 다운



애드센스 어플



































 

어플을 다운 받은 후 애드센스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좌측과 같은 형태로 실행 됩니다.

기본 메뉴바에서는 개요, 제품, 맞춤 채널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선택하여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컨텐츠는 데스크 톱으로 이용 할 때와 큰 차이는 없지만, 디자인이 조금 더 심플하고, 그래프가 아닌 수치로만 표시 됩니다. 복잡한 자료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애드센스 어플을 더 선호 하기도 합니다.









애드센스 어플 애드센스 어플



기본 메뉴바 중 개요를 선택하면, 위와 같은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기본 탭을 선택하면 세부 탭으로 위와 같이 예상 수입, 페이지뷰, 클릭수 페이지 CTR, CPC 그리고 페이지 RPM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예로 들어 기본 메뉴에서 개요를 선택 한 후 세부 탭에서 예상 수입을 선택하면, 오늘 현재까지 실시간 수익, 어제 수익, 이번 달 수익, 저번 달 수익 그리고 총 수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용어에 관한 포스팅은 이곳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애드센스 어플








































기본 탭에서 개요가 수익만을 가지고 보고서를 만든다면, 나머지 탭들은 여러가지 변수를 고려하여 보고서가 작성되기 떄문에 시간을 따로 설정해야 합니다. 좌측의 사진을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현재 한 애드센스 계정에 2가지 사이트를 연동해 두었기 때문에, 이 두 사이트를 비교하여 보고서가 작성되어지고, 시간을 선택하여 보고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어플 #애드센스_실시간_확인 #애드센스 #블로그수익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