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드 파일 (Word)을 PDF 파일 형식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워드 프로그램과 PDF 프로그램을 둘다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새로 만들기를 누른 후 복사, 붙여넣기를 하면 될텐데요, 혹시라도 급하게 필요한 상황에서 PDF 프로그램이 없다면 당황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포스팅 하는 내용대로만 따라하면, PDF 프로그램을 다운 받지 않고도 쉽게 변환 시킬 수 있습니다.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워드 파일을 PDF 파일로 자동 변환 해주는 사이트로 접속 합니다.

Word to PDF  ◀- 워드파일 PDF 파일로 바꾸기


워드파일 PDF파일

  링크를 클릭 하면 위와 같은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주황생 배경의 " Upload a File to Convert... " 를 클릭한 후, PDF 파일로 변환 하고자 하는 워드 파일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워드파일 PDF파일


  위와 같이 Processing... 이라는 팝업 창이 뜨면 변환이 완료 될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팝업 창에서 공지해주는 것처럼, 워드 파일에 포함된 사진 파일이 많거나 표(서식)가 많으면 변환되는데에 시간이 더 걸릴수도 있습니다. 프로세싱이 완료되면, PDF 파일 형식의 문서가 뜨는데, 파일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저장 할 수 있는 버튼과 인쇄 버튼 등이 나타나게 됩니다. 저장을 원한다면 디스켓 모양의 저장 버튼을 누르고 파일 이름을 정해주면 워드 파일에서 PDF 파일로 변환이 완료 됩니다.


#워드파일변환 #워드파일PDF파일로변환 #PDF파일로변환 #워드파일 #PDF파일 #워드에서PDF로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