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양 좋은 간단 요리 - 하인츠 콩 통조림

항상 배고픈 저에겐 빠르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필요해요.


Kaya는 그럴 땐 스낵이나 칩이 딱이라하지만 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건강에 안 좋을 거란 생각에 먹지 않던 게 습관이 되어서예요.


가끔은 식습관에 관대한 Kaya가 부러워요.


- - - - -


며칠 전 카야와 함께 월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콩 통조림을 발견했어요.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어요.


콩이 건강에 좋다는 건 익히 들어 알고 있고, 통조림의 편리함은 말할 것도 없으니까요.


통조림 음식이라는 게 걸리긴 하지만 과자보단 나을 거라 믿기로 했어요.


심지어 가격도 한 캔에 75센트 혹은 99센트였어요.


땡잡았어요!


- - - - -


콩 통조림은 처음 시도해보는 거기에 종류별로 세가지를 샀어요.


옆에서 기웃거리던 Kaya도 무언갈 하나 집었어요.


웬일로 이런 걸 사나 싶었는데 (카야는 채소를 싫어해요) 자세히 보니 칠리 비프 통조림이었어요.


역시 카야는 한결같아요.


몇 년이 지나도 변함없이 절 사랑해주는 것도 성격이 이래서 일 거예요.


그래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 제가 말 좀 안 들어도 한결같이 이해 해줄 거예요.


- - - - -


아무튼 콩 통조림을 산 후 배고플 때마다 야무지게 먹고 있어요.


이미 간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기만 하면 돼서 간편해요.


고추장 살짝 넣고 밥과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불닭볶음면을 먹을 때 사이드에 두고 먹으면 2봉지도 거뜬히 먹을 수 있어요.


콩 통조림은 신기하게도 어떻게 하든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 - - -


자취생 영양 좋은 간단 요리 레시피

전 음식에 다양한 시도를 하는 걸 좋아해요.


하인츠 콩 통조림에도 색다른 시도를 해보기로 했어요.


결과부터 말하자면 잘 익은 밤 혹은 고구마 맛이 나요.


호기심 생기는 분들은 따라 해보세요!


- - - - -


영양 좋은 간단 요리 - 하인츠 콩 통조림

늠름한 하인츠 콩 통조림이에요.


통조림 따는 법

뚜껑을 따보면 소스 속에 콩이 담겨있어요.

종류에 따라 소스의 묽기는 달라요.


하인츠 콩 통조림

'British Style'은 소스가 아주 묽은 편이에요.

참지 못하고 한 숟갈 퍼먹었는데 차가운 상태도 맛있어요.

참고로 전 하인츠와 아무런 관련 없는 사람이에요.


콩 통조림 요리

캔에 담긴 콩의 절반을 그릇에 담고 그 위로 달걀 하나를 추가했어요.


소스와 날달걀이 잘 섞이도록 휘적휘적 한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4분간 돌린 후 찍은 사진이에요.

그런데... 사진이 왜 이렇게 나왔을까요? 조금 역겨워 보여요.


영양 좋은 간단 요리

그래도 한 숟갈 입에 넣는 순간 행복은 시작돼요.

집에서 먹는 밥, 모양보단 맛에 신경 쓰기로 해요.


콩 + 달걀 이만하면 영양 좋은 간단 요리라 불러도 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