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음 접속 불가 / 티스토리 블로그 오류 -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카야가 다급히 부르는 소리에 냉큼 달려가 보니 제 블로그 사진들이 이상하다고 했어요.


확인해보니 간지 좔좔 흐르는 건물 사진이 있어야 할 곳에 웬 곰돌이가 한 마리 앉아있었어요.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다음 접속 불가 / 티스토리 블로그 오류 -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다른 글들도 확인해보니 몇몇 이미지 파일이 곰돌이로 변해있었어요.


블로그에 첨부된 사진이 만약 다른 곳에 올려져 있는 사진을 복사해 옮긴 거라면 일어날 법도 한 일이지만, 제 블로그에 포스팅된 사진은 모두 직접 티스토리 서버에 올린 것들이기 때문에 서버 문제가 아니고선 일어날 수 없는 일이었어요.

(곰돌아..... 내 사진 내놓고 집으로 돌아가주렴...)



원인을 알아내려고 이것저것 시도해보던 중에 Daum도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는 걸 발견했어요.


아마 티스토리도 다음에서 서비스 받으니 서버 오류라면 관계가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혹은 저의 문제 일지도..?)


집뿐만 아니라 도서관에서도 접속이 원활히 안 되니 IP 문제는 아닌듯하고 네이버나 다른 사이트들은 모두 접속이 잘되고 다음만 접속이 안되는 걸로 보아 개인적인 생각으론 다음 서버 문제인듯해요.


하필 한국이 토요일 일 때 이런 일이 발생하다니... 너무 속상해요.


- - - - -


매일매일 먹고 살기 위해 블로깅을 하는 저에겐 어쩌면 이 사태가 달콤한 반강제적 휴가가 될 수도 있었지만, 요즈음 이사 후 생긴 귀차니즘으로 성실히 블로깅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맘 편히 쉴 수만은 없는 상황이에요.


어쩔 수 없이 서버가 다시 원활하게 돌아올 때까지 한글 파일에 작업해 놓았다가 후에 옮겨야겠어요.


- - - - -


혹시라도... 서버 복구가 불가해 곰돌이로 변해버린 제 이미지 파일들이 다 날아가 버리는 건 아니겠죠?


문득 불안한 생각이 가득 들어요.


' Please go back to your place.... Bear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