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케이팝 (kpoply)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인기를 끌기 전부터 케이팝은 이미 전 세계 매니아 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었습니다. 케이팝의 중독성 있는 후크와 화려한 뮤직비디오가 인기를 끄는 큰 비결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매니아층에서 잘 알려진 케이팝 사이트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케이팝 (kpoply)


  바로 Kpoply 인데요, 매번 신곡이 나올때마다 하루를 넘기지 않고 꾸준히 포스팅되어 성실성이 돋보이는 사이트 입니다. 각각의 포스팅은 kpop 뮤직 비디오영어 가사 번역, 가사 발음법 그리고 한글 가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케이팝 (kpoply)


  첫 방문했을때 느껴지는 느낌은 과하지 않으면서 잘 정돈된 느낌의 사이트라는 것이었습니다. 어떤 사이트들은 부담스러울 정도로 광고로 도배 되어 있거나, 너무 꾸미는 것에만 집중하여 눈이 아픈 경우도 있는데요, kpoply는 블랙 & 오렌지로 컨셉을 잡고 불필요한 것들은 과감히 삭제하여 레이아웃에 많은 신경을 쓴 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케이팝 (kpoply)


  전 세계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답게 실시간으로 방문자의 위치를 나타내주는 위젯을 보면 정말 다양한 나라에서 방문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외국인들에게 kpoply 의 매력은 신속하게 업데이트되는 케이팝 신곡과 영어 가사, 발음법 등이 있겠고, 자국민이 얻을 수 있는 정보는 케이팝 뮤직비디오와 가사 그리고 외국인이 좋아하는 케이팝 종류가 있겠습니다.


http:kpoply.com


#케이팝 #Kpop #영어가사 #뮤직비디오 #신곡 #가사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